Whiteship's Note

파이어폭스에서 크롬으로 갈아타기

Good Tools : 2010. 2. 12. 14:12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IE 전용 사이트를 띄우기 위한 용도일 뿐이고 빠르고 쾌적한 웹 서핑을 하려면 역시 크롬이 짱인 것 같습니다. 웹 서핑 속도가 ㄷㄷㄷ;;;

사실 브라우저를 새로 설치해서 갈아타는건 쉬운데 그동안 파폭에 머물러 있었던 이유는 그놈의 플러그인들... 제가 사용하던 필수 플러그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우스 제스처(마우스로 페이지 이동, 탭 전환, 윈도우 닫기 축소 등등 가능)
- 북마크 동기화(여기 저기 여러 컴터에서도 일관적으로 유지되는 북마크 때문에 웹 서핑이 한결 편합니다.)
- IE 탭(IE 전용 사이트를 잠깐 볼 때 필요합니다. 제대로 쓰려면 그냥 IE를 띄워서 봐야하죠.)

이정도만 지원되면 바로 갈아타려고 했는데.. 크롬도 이미 지원하고 있더라구요. 캬~
사실 뭐 이 정도면 안 갈아탈 이유가 없는듯;
- 마우스 제스처 잘 되지.
- 파폭에 있던 북마크 동기화 플러긴이랑 똑같은게 있어서 그대로 연동되지.
- IE 탭 있지

갈아타기 끝~
top

  1. Favicon of http://minjuns.tistory.com BlogIcon 엠제이 2010.02.12 22:30 PERM. MOD/DEL REPLY

    크롬 유져시군요 반갑습니다~~ 저도 골수 크롬팬입니다. ㅋㅋ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
    일반 크롬에서 마우스 제스쳐 크롬확장을 쓰면 가끔씩 안먹히는 경우가 있지 않나요?
    이것때문에 저는 크롬 플러스로 갈아탔었거든요.. 크롬 플러스는 마우스제스쳐+IE탭을 내장하고 있는
    수정된(?) 크롬입니다.
    일반 크롬에서도 문제없으면 저도 다시 순정으로 가보고 싶네요( 크롬플러스는 기반이 되는 브라우저 버전이 좀 낮아요 )

    Favicon of http://whiteship.me BlogIcon 기선 2010.02.12 23:45 PERM MOD/DEL

    앗.. 크롬 플러스라는것도 있었군요!
    제스처가 약간 불안한지. 가끔 안먹는 탭이 있곤 합니다.

  2. Favicon of http://blog.outsider.ne.kr BlogIcon Outsider 2010.02.13 21:43 PERM. MOD/DEL REPLY

    플러긴 맛 들이면 버리지 못하지...
    요즘은 단순 웹서핑용으로는 크롬으로 옮겨가고 있긴 한데 아직은 파폭이 익숙해서.....
    왠만한건 다들 나오긴 했는데 문자보내기나 머 그런 몇몇것들...
    그리고 무엇보다 프론트엔드 개발관련때문에 파폭을 버릴수 없는.. ㅎㅎㅎ

    Favicon of http://Whiteship.me BlogIcon 2010.02.14 09:20 PERM MOD/DEL

    문서보내기 플러긴은 안써본서네요 흠
    파폭은 개발용 크롬은 서핑용 IE는 뱅킹용으로 주로쓰는듯ㅋㅋ

Write a comment.




: 1 : ··· : 201 : 202 : 203 : 204 : 205 : 206 : 207 : 208 : 209 : ··· : 26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