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ship's Note

소니 HDR-XR500 캠코더..지르다.




500V나 520V가 아니라서 GPS는 안 된다는 점.. 이것만 빼면 완전 맘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내일 결혼식에 있을 공연과 제주도 신혼여행을 위해 장만했는데, 앞으로 여러모로 요긴하게 써먹을 생각입니다. 예를 들어, 봄싹 스터디 발표를 이 녀석으로 녹화해서 공개한다던지.. 음하하하 발표자들이 좀 더 긴장하고 발표 준비를 해오겠군요.

사실 캠코더를 살 생각까진 없었고 빌려서 쓰려고 했는데, 지인을 통해 빌린 캠코더가 테이프를 사용해서 자료 보관이 힘들 뿐더러, 일본에서 직접 사오신 제품이라 조작법도 어렵고, 베터리도 방전이 심해서 5~10분을 못넘기는 관계로 후다닥 질렀습니다.

결혼하면서 별로 지른것도 없는데, 이 녀석을 혼수 삼으렵니다. 대충 이것 저것 조작해봤는데 HD 급으로 아주 선명하게 잘 찍어주더군요. 꺄오.. 동영상 찍다가 피사체가 웃으면 사진을 자동으로 찍어주질 않나, 손떨림 방지도 되고, 데이터가 내장된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서 나중에 옮겨담기도 편하고 아주 좋아요.

한.. 일주일 정도 블로그를 비울 것 같습니다. 여행다니면서 중간 중간 볼거리들을 챙겨가야겠네요. JQuery API랑 ROO 관련 아티클과 소스코드 좀 뽑아갈까 합니다. 그럼 이만 일주일 뒤에 뵙겠습니다~ 캬캬캬


top

TAG



: 1 : ··· : 495 : 496 : 497 : 498 : 499 : 500 : 501 : 502 : 503 : ··· : 26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