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ship's Note

오랜만에 기대중인 게임 GTA 4



콜 옵 듀티 4를 애타게 기다리다가 모 회사 서류 통과 후 입사 시헙도 안 보러가고 게임을 했었습니다. 콜 오브 듀티는 모든 시리즈를 다 해봤는데, 하나 같이 스토리가 좋고 재미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4는 현재전으로 오면서 새로운 무기를 다루는 맛이나 스토리가 예술이었습니다.

그렇게 콜 옵 듀티 4를 두 번이나 깨고 그 다음 제 마음을 설레게 한 게임은 갓 오브 워입니다. 이 녀석은 불행히도 PC판으로 나오지 않아서 피돌이를 가지고 해야했습니다.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스토리가 짧았습니다. 좀 더 즐기고 싶은데 그 여운을 달래기 위한 미니게임들의 난이도는 너무 높았습니다.

이제 다시 또 심장을 뛰게 만드는 게임이 조만간 나올 예정입니다. 바로 GTA!! GTA 원 투는 안 해봤고, 하려고 봤더니 그래픽이 2D라서 할 맛도 안나더군요. 전 GTA 2말고 GTA 3를 대학교 2학년 때 처음 발견하고 깜짝 놀랬습니다. 세상에 이런 게임이 다 있었구나... 그리고 반해버렸습니다.

자유도가... 정말 예술입니다. 사람을 각종 방법(주먹, 총, 칼, 바주카포, 저격 등등등)으로 죽이고 길거리의 모든 탈 것들을 뺏어 타고, 애인도 사귀고, 매춘, 마약 판매, 경찰일, 소방차일, 택시, 아이스크립 팔기, 차 훔쳐서 팔기 등등등 세상에 모든 일들을 해볼 수 있습니다.

자유도 이외에 표현력도 좋고(길거리의 빨간 소화전을 자동차로 부시면, 물이 뿜어져 나오고, 길거의 사람을 차로 깔아 뭉게면 빨간 핏물의 타이어자국이 길에 찍히는 등...) 스토리와 미션도 좋습니다.

여태까지 해본 작품들은 GTA3, GTA Vice City, GTA San Andreas.그리고 피돌이용 Vice city와 Liberty city. 이번에 나올 작품은 GTA 4라고 하는데 Liberty City가 그 배경입니다. 아 어서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총 다섯 작품이나 플레이 해본 게임이지만, 정말 하면 할 수록 발전하고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top

TAG
  1. Favicon of https://evilimp.tistory.com BlogIcon 사각퉁 2008.04.24 17:45 신고 PERM. MOD/DEL REPLY

    PS3를 하나 장만해-_-

    Favicon of https://whiteship.tistory.com BlogIcon 기선 2008.04.24 23:23 신고 PERM MOD/DEL

    나중에 집에다가 게임방 하나를 만들려구요. 방음처리하고 사운드 빵빵하게.. 엄청큰 스크린 하나랑 각종 게임기기... 캬~ 상상만해도 귿이네요.

  2. 째코 2008.04.24 21:26 PERM. MOD/DEL REPLY

    콜옵 귿이죠
    전 1깨고 1확팩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접었는데
    어서 빨리 이어서 하고 싶네요

    Favicon of https://whiteship.tistory.com BlogIcon 기선 2008.04.24 23:24 신고 PERM MOD/DEL

    콜옵1, 1확팩. 콜옵2, 2확팩, 콜옵4 이렇게 해본 것 같네요. 전부 재밌어요.

    집에서 혼자 "빵야 빵야~ 수류탄~~" 요렇게 소리내면서 해야 잼나요.

Write a comment.




: 1 : ···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 : 1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