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ship's Note

[Atlassian Connector] IntelliJ 플러그인

Good Tools : 2009.11.05 22:57


 아틀라시안 제품들과 IntelliJ 플러그인을 연동했는데... 이건 뭐.. 최강조합입니다. 마치 디아블로에서 큐브에 아이템 몇개 넣고 돌려서 좀 더 희귀한 아이템을 만들어 내듯이.. 지금 전 인텔리J와 아틀라시안 제품들을 조합해서 Agile 개발에 가장 적합한 개발 환경을 세팅했습니다.

인텔리J의 장점 중 하나를 꼽으라면 플러그인 설치가 편하고 안정적이라는 것을 꼽고 싶은데요. 안써본 분들에게 설명하자니 귀찮고, 써본분들에게는 딱히 설명드릴께 없기 때문에 패스하겠습니다.


저런식으로 설치한 아틀라시안 제품들과 연결을 해주고, 잘 쓰면 됩니다.


밤부 플러긴은 기본적으로 빌드가 성공했나 실패했나를 알려주는데, 맨 아래 녹색 모양의 조그만 아틀라시안 아니콘이 그 역할을 해줍니다.

그밖에 여러 기능들과 사용법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confluence.atlassian.com/display/IDEPLUGIN/Working+with+Bamboo+Builds+in+IDEA


지라 플러긴은 주로 이슈를 보고, 진행하거나, 멈추거나, 마무리 하거나, 새 이슈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여러 기능과 사용법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confluence.atlassian.com/display/IDEPLUGIN/Working+with+JIRA+Issues+in+IDEA

ps: 이클립스에서 IntelliJ로 갈아타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너무 안정적이에요. 인텔리J가 메모리 때문에 뻗는다 하더라도, 절대로 깨져버린 이클립스처럼 피곤하진 않습니다. 플러그인 설치도 간편하고 말이죠. 인텔리J 킹왕짱!!

내일은 Crucible과 FishEye도 설치하고 연동해야겠군요.
아.. 아틀라시안 제품 간에도 연동 시켜줘야겠네요.

신고
top




: 1 : ··· : 302 : 303 : 304 : 305 : 306 : 307 : 308 : 309 : 310 : ··· : 2639 :





티스토리 툴바